• KO
  • EN

기업윤리

제목조항
제1장총칙1. 목적 2. 적용범위 3. 용어의 정의
제2장구성원의 자세1. 성실한 업무수행 2. 겸직 및 겸임 3. 품위유지 4. 회사의 자산 및 정보 보호 5. 건전한 기업문화 조성 6. 공정한 업무수행 7. 이해관계 충돌 8. 금품 및 향응 9. 윤리강령의 준수
제3장고객에 대한 책임1. 고객중심 경영 2. 고객정보 보호 3. 고객가치 제고
제4장구성원에 대한 책임1. 인본주의 경영 2. 임직원의 안전과 행복
제5장주주에 대한 책임1. 기업가치 제고 2. 주주권익 보호
제6장Business Partner와의 관계1. 상생경영 2. BP정보 보호
제7장사회에 대한 책임1. 법, 규칙 및 규정 등의 준수 2. 경쟁 제한 3. 건전한 문화 창달 4. 인간의 존엄성 존중 5. 환경친화적 경영 6. 사회공헌 활동 7. 정치적 중립성 유지 8. 사회적 가치 중립성 유지
제8장윤리상담·신고 및 제보자 보호1. 윤리상담·신고 및 제보자 보호
기업윤리 상담 센터넵튠 기업윤리 상담센터는 넵튠 임직원의 불공정한 행위나 금품, 접대와 같은 부당한 요구, 회사 자산의 부당 사용이나 남용, 협력업체에 대한 부정 투자, 비공개 정보의 유출, 문서나 데이터의 조작, 부당한 게임계정의 이용, 게임관련 분쟁 등 기타 비리 및 부정 행위 등을 신고·상담하는 곳입니다. 어떤 경우에도 제보자가 안심하고 제보할 수 있도록 신고 내용과 신분은 철저하게 보호되며, 빠른 시일 내에 처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상담 및 신고하기ethics@neptunecompan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