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397 |
[테크카페 웨비나 X 오시영] 연말 모임 대신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 한 판 어때?_IT조선_2020.12.24
![]() ![]() ![]() |
neptune | 2020.12.30 | 2 |
396 |
인기 배틀로얄 ‘영원회귀’, 랭크 대전 앞세워 인기 반등 노린다_매일경제_2020.12.24
![]() ![]() ![]() |
neptune | 2020.12.30 | 2 |
395 |
2020년, 스팀 진출한 국산 게임 성적표 살펴보자_게임메카_2020.12.23
![]() ![]() ![]() |
neptune | 2020.12.30 | 2 |
394 |
PC게임의 계절이 왔다…엘리온·영원회귀 '인기몰이'_한국경제_2020.12.21
![]() ![]() ![]() |
neptune | 2020.12.30 | 2 |
393 |
[오시영의 겜쓸신잡]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 속 ‘불후의 명곡’ 유래는_IT조선_2020.12.20
![]() ![]() ![]() |
neptune | 2020.12.30 | 2 |
392 |
넵튠, 카카오게임즈로부터 1,935억 원 규모 투자금 유치_헤럴드경제_2020.12.18
![]() ![]() ![]() |
neptune | 2020.12.30 | 2 |
391 |
주가 3배 띄우고·제2의 배그라는 '이 게임'…정체가?_머니투데이_2020.12.17
![]() ![]() ![]() |
neptune | 2020.12.30 | 2 |
390 |
제2 배그 탄생? 넵튠 자회사 가치 4년만에 2.5배_더벨_2020.12.17
![]() ![]() ![]() |
neptune | 2020.12.30 | 2 |
389 |
넵튠 "영원회귀, 글로벌 게임 판도 바꿀 것"_한국경제_2020.12.16
![]() ![]() ![]() |
neptune | 2020.12.30 | 2 |
388 |
넵튠, 자회사 님블뉴런에 100억원 투자_머니투데이_2020.12.15
![]() ![]() ![]() |
neptune | 2020.12.30 | 2 |